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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제출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를 받고자 합니다.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이란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사항 중 주소지 정보를 주민등록정보시스템과 연계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으로, 주소지 변경 시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 불편을 해소하고자 도입되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는 아래‘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를 작성하셔서 학생의 담임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3일
거 제 고 현 중 학 교 장(직인생략)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공동이용 행정정보
동의 여부
(동의-O, 동의하지 않음-X)
학교생활기록부 작성?정정
주민등록표 등?초본
2. 학교명 : 거제고현중학교
3. 정보 공동이용 기간 : 2021학년도(1, 2학기)
3.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
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주민등록표 등?초본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 데 동의합니다.
○ 만일 위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에도 불
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 (주민
등록표 등?초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1년 3 월 일
대상자 본인 학 생 : (서명 또는 인)
학부모 : (서명 또는 인)